2018 수입상품전시회 최신 소식을 빠르게 전해드립니다.

공지사항 및 뉴스

제목 (2018IGF)미국 주방용품_프레스돔, 키피즈
작성일 2018년 5월 15일  

PressDome과 Keepeez는 (주)에이오스타의 독점 제품입니다.
Shaoyang Huasheng Household Technology사에서 공식 인증한 총판으로 본 인증서가 없거나, 다른 형태의 인증서를 게재한 곳에서 제품 구매 시, 불이익을 보실 수 있으니 유의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Press Dome과 Keepeez는 미국 United Home Technologies사와 중국 Shaoyang Huasheng Household Technology사가 합작하여 만든 진공/밀봉 뚜껑입니다. 재활용 쓰레기 대란인 지금 무분별한 일회용 랩, 호일, 비닐 제품 사용 대신 반영구적 사용으로 친환경적이며, 경제적 부담까지 줄일 수 있는 식품 진공 보관 뚜껑을 독점으로 선보일 예정입니다.

■ Press Dome 소개영상

 

■ Kepeez 소개영상

 

실온보관 대비 더 오래 섭취할 수 있도록 보관할 수 있습니다. 바나나와 같은 신선 과일을 보관시 날파리가 생기는 것을 방지 및 쉽게 물러 상하는 과일을 신선하게 유지할 수 있습니다.


진공력이 없는 일회용품과 달리 프레스돔은 강한 진공력으로 진공 후 용기를 기울여도 국물이 새지 않습니다. 냉장고에서 식품을 꺼내다 미끄러지거나 식탁 위에서 용기를 떨어뜨리는 등의 실생활에서 발생하는 충격에 강하여 진공 상태가 해제되지 않습니다.


프레스돔은 밀폐용기와 같이 보관할 수 있어 실온 및 냉장고 수납에 용이합니다. BPA FREE 소재로 안심하고 전자레인지 사용이 가능합니다. 유아 및 임산부, 노약자 등이 전자레인지 사용 시, 유해물질 걱정에서 벗어날 수 있습니다.

진공 뚜껑은 가정에서 사용하는 일반 밀폐용기와 접시 등에 호환이 가능합니다. 큰 접시, 작은 접시, 깊은 보울 등 원하는 형태별 용기, 다양한 사이즈의 용기는 물론 부드럽고 평평한 면이면 후라이팬, 도마, 식탁 등에 바로 사용할 수 있습니다.


진공뚜껑은 피크닉, 가족여행, 홈파티푸드 옮기기 등의 야외활동에서 사용이 적합합니다. 양이 많은 음식 또는 갓 조리한 음식이 담긴 용기에 그대로 사용할 수 있어 이동, 휴대할 때 편리합니다.


이렇게 좋은 상품도 사용 및 세척, 보관 방법이 어려우면 사용하기 꺼려집니다. 프레스돔과 키피즈는 원터치 사용으로 누르면 간편한 조작이 가능합니다. 또한, 식기세척기 사용이 가능하며, 겹겹이 쌓아 보관할 수 있어 자리 차지가 적습니다.

사이트: http://www.aostar.co.kr

※ 수입 또는 유통에 관심 있는 분들은 아래 연락처로 문의주세요.

※ 수입상품전시회 사무국(비즈니스 상담 문의처)
박철홍 부장 : 02-790-6946, parkch@koima.or.kr
신민송 주임 : 02-6677-1311, koimaindex@koima.kr
박희원 사원 : 02-792-4832, igf@koima.or.kr
※ 이 콘텐츠는 저작권법에 의하여 보호를 받는바, 무단 전재 복제, 배포등을 금합니다. ※


Li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