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내 유일의 해외상품 전문 B2B 수입/유통 전시회, 제17회 수입상품전시회!


수입상품전시회(IGF)는 한국시장에 진출을 희망하는 외국기업과 국내 수입, 유통 바이어가 만나는 최적의 B2B 전시회 입니다.
2018년 6월에 열린 '제16회 수입상품전시회'에는 59개국 160개 부스가 참가해 세계 각국의 대표상품을 비롯해 식품, 생활용품, 화장품, 가전제품 등 다양한 일상용품 등을 선보여 전시장을 찾은 2만여 바이어 및 일반 참관객들에게 큰 호응을 얻었습니다.
특히 해외 공급사와 수입사, 국내외 유통사가 만나는 'B2B 수입/유통상담회'는 큰 성과를 거뒀으며, 이에 힘입어 2019년 수입상품전시회에서는 B2B 상담회를 더욱 확대할 계획입니다.
2003년 이후 해마다 코엑스에서 개최하고 있는 수입상품전시회는 최근 2년간 수입상품 B2B 전문 전시회로 변화를 시도하면서 참가사와 바이어 모두에게 긍정적으로 평가받고 있습니다.
'2019년 제17회 수입상품전시회'는 해외기업의 참가 비중을 더욱 높여 해외 우수한 상품을 발굴할 수 있는 글로벌 소싱의 장으로 더욱 발전시켜 나갈 계획입니다.
수입상품전시회를 통해 해외 좋은 상품을 소싱하고, 수입상품을 유통할 수 있는 판로개척의 장이 되도록 노력하겠습니다.
사단법인 한국수입협회